게시판

대학원공지


1. 목적

과학기술분야 연구활동종사자들이 연구수행과정에서 접하는 각종 유해물질로 인한 건강상태를 건강검진을 통해 유소견 인자를 조기에 도출하고 치료를 통하여 연구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함.

2. 일시 및 장소

캠퍼스별

신관

천안

예산

비고

일시

10/10(수)

09:00~13:00

10/11(목)

09:00~13:00

10/16(화)

09:00~13:00

 

장소

자연과학관

1층 중앙로비

제9공학관

1층 세미나실

학생회관

1층로비

 

 

3. 지참물 및 주의사항:

○ 개인별로 학과 사무실에 수령후 검진시 지참

- 특수건강검진자는 앞면의 기본정보, 직업력, 후면 문진표 작성 및 전일 작업종료 후 소변채취(성명기입)후 제출

- 일반건강검진자는 후면 건강검진 공동 문진표 작성 및 제출

- 공통사항: 별지 건강검진 결과 활용동의서 작성 및 제출, 목걸이 및 금속 포함 속옷 착용금지(X-ray 촬영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하세요.

 

개인별 검진표는 학과사무실에서 수령해가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무선랜 공동활용서비스(eduroam)시작 및 사용안내 file 과사무실 2021.05.06 317
공지 공주대학교 차량관제시스템 정기권 등록안내 file 과사무실 2021.02.24 371
공지 대학원 서식 안내 file 과사무실 2020.10.27 456
83 '14년도 대학원생 우수학술지 논문 게재 특별장학금 지급안내 file 과사무실 2014.06.11 775
82 [서식] 논문지도교수 배정원서(1학기원생) file 과사무실 2012.04.16 1462
81 [서식] 석(박)사 학위 청구논문 작성계획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77
80 [서식] 석(박)사학위 논문 변경 승인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65
79 [서식] 이수구분변경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79
78 [서식] 취득학점 인정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74
77 [서식]석(박)사 학위논문 지도교수 배정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65
76 [서식]타 학과 개설과목 수강승인 및 전공학점 인정신청서(교내용) file 과사무실 2018.08.22 474
75 [서식]하위(학부)과정 수강 승인 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56
74 2011. 전기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 file 과사무실 2011.09.23 1885
73 2011.2 대학원 학사일정 안내 file 과사무실 2011.09.30 1476
72 2011.2. 논문제출자격시험(외국어) 응시자 유의사항 안내 file 과사무실 2011.09.23 1631
71 2011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 청구 논문 심사계획 file 과사무실 2012.03.20 1388
» 2012 연구활동종사자 건강검진 안내 과사무실 2012.09.26 1712
69 2012. 1학기 일반대학원 학사안내 file 과사무실 2012.01.27 1250
68 2012. 2학기 외국어 및 종합시험 안내 file 과사무실 2012.08.07 1193
67 2012. 2학기 학사일정 안내 file 과사무실 2012.08.07 1169
66 2012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논문제출 자격시험(외국어,종합) 시행계획 file 과사무실 2012.02.27 1270
65 2012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 청구 논문 심사계획 file 과사무실 2012.09.21 1536
64 2012학년도 학사운영 계획 안내 file 과사무실 2011.11.15 159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 5 Next
/ 5
© k2s0o1d8e1s0i1g0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