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대학원공지


1. 접수기간 및 장소 : 2013. 10. 1.() ~ 10. 11.(), 각 학과 사무실

 

 

2. 제출서류(대학원생 학과)

 

논문작성 대상자 확인원 1(서식 1).

 

학위청구논문심사원 1(서식 2).

 

해당과정 성적증명서 1.

 

학위청구논문지도보고서 1(서식 3).

 

심사용 논문 : 석사학위과정 3, 박사학위과정 5. (1122일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연구논문발표 2편 또는 국제학술지발표 1(박사과정만 해당).

 

 

3. 심사료 납부방법

 

심사료 납부확인서 : ‘[서식2](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원앞면에

 

계좌이체영수증을 풀로 부착하여 학과에 제출

 

심사료 납부계좌 : 농협 450-01-001676, 공주대학교

 

심사료 납부기간 : 2013. 10. 1.() ~ 10. 11.()

 

심사료 : 석사과정 150,000, 박사과정 300,000

 

보내는사람 입력시 : 이름과 학과명 2자리 기재(ex: 홍길동 국어)

 

개인 사정에 따른 논문 미심사자의 논문심사료는 반환 불가

 

 

첨부; 2013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 청구 논문 심사계획.hwp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무선랜 공동활용서비스(eduroam)시작 및 사용안내 file 과사무실 2021.05.06 313
공지 공주대학교 차량관제시스템 정기권 등록안내 file 과사무실 2021.02.24 368
공지 대학원 서식 안내 file 과사무실 2020.10.27 455
82 '14년도 대학원생 우수학술지 논문 게재 특별장학금 지급안내 file 과사무실 2014.06.11 775
81 [서식] 논문지도교수 배정원서(1학기원생) file 과사무실 2012.04.16 1462
80 [서식] 석(박)사 학위 청구논문 작성계획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77
79 [서식] 석(박)사학위 논문 변경 승인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65
78 [서식] 이수구분변경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79
77 [서식] 취득학점 인정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74
76 [서식]석(박)사 학위논문 지도교수 배정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65
75 [서식]타 학과 개설과목 수강승인 및 전공학점 인정신청서(교내용) file 과사무실 2018.08.22 474
74 [서식]하위(학부)과정 수강 승인 신청서 file 과사무실 2018.08.22 456
73 2011. 전기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 file 과사무실 2011.09.23 1884
72 2011.2 대학원 학사일정 안내 file 과사무실 2011.09.30 1476
71 2011.2. 논문제출자격시험(외국어) 응시자 유의사항 안내 file 과사무실 2011.09.23 1630
70 2011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 청구 논문 심사계획 file 과사무실 2012.03.20 1388
69 2012 연구활동종사자 건강검진 안내 과사무실 2012.09.26 1712
68 2012. 1학기 일반대학원 학사안내 file 과사무실 2012.01.27 1250
67 2012. 2학기 외국어 및 종합시험 안내 file 과사무실 2012.08.07 1193
66 2012. 2학기 학사일정 안내 file 과사무실 2012.08.07 1169
65 2012학년도 1학기 일반대학원 논문제출 자격시험(외국어,종합) 시행계획 file 과사무실 2012.02.27 1270
64 2012학년도 전기 일반대학원 석,박사 학위 청구 논문 심사계획 file 과사무실 2012.09.21 1536
63 2012학년도 학사운영 계획 안내 file 과사무실 2011.11.15 159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 5 Next
/ 5
© k2s0o1d8e1s0i1g0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