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시스템 이용 안내 (휴.복학신청)

by 과사무실 posted Jan 29,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휴. 복학 신청에 관한 포털시스템 안내입니다.

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이 오픈됨에 따라 대부분의 학사행정업무가 전산처리로 운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휴학 및 복학 신청을 웹상에서 진행할 수 있기에 신청방법을 안내하오니, 학적변동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방법에 따라 신청하시면 됩니다.

공주대학교 포털시스템 홈페이지 > 로그인 > 통합정보시스템 > 학사 > 학적관리 > 학적변동관리 > 휴학관리 에서 휴학 신청.

* 일반휴학의 경우, 학과의 승인이후 단대 승인이 나면 휴학처리됨.

* 군휴학 및 질병휴학의 경우, 입영통지서 및 진단서를 학과에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휴학 승인을 하게됨. 따라서 휴학 신청 전 학과 사무실로 승인 자료를 반드시 제출바람.

                                                        지 질 환 경 과 학 과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